아름다운 세상속에
그대는 나의 모든걸
가져간 바람둥이..

NearFondue PopupNotice_plugin
7 일동안 열지 않음 close

Category : 느낌/스크랩
그가 나를 좋아하는지 아닌지 잘 모르겠다고? 그렇다면 오늘부터 그의 행동을 유심히 살펴보라!! 사람은 누구나 사랑하는 연인이 생기게 되면 우선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데 많은 투자와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 법! 남자들도 여자에게 멋진 모습으로 비춰지길 원하기 때문에 자신의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된다.

그리고 매사에 자신감이 넘치고 표정도 아주 밝아지게 된다는 걸 알 수 있다. 당신 하나를 얻음으로 마치 세상의 전부를 얻은 것처럼 느껴지는 것이다. 수수하던 그의 옷차림이 점점 말쑥해지고 세련되어 진다면 그가 당신에게 점점 빠져들고 있다는 증거! 혹시 친구들의 원성을 듣고 있지는 않은가? 변했느니, 죽은 줄 알아다느니.. 그의 친구를 만났을 때 친구들이 그에게 이런 말을 한다면 그는 당신의 사랑에 빠져있는 중! 당신이 너무 좋아 친구들의 원성쯤은 대수롭지 않게 감수하고 있는 것이다.

남자들은 사랑에 빠지면 용감해지고, 귀여워진다. 가끔 여자 화장실 앞에서 여자의 핸드백을 매고 쑥스러운 듯 서있는 남자들은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게 바로 사랑의 힘!! 그리고 사랑에 빠지면 남자는 여자보다 훨씬 애교가 많아지고 각종 귀여운 행동들을 서슴지 않는다. 그녀가 좋아하는 꽃과 초콜릿을 듬뿍 듬뿍 사오기도 하고, 평소에 하지 않던 유치한 행동도 기꺼이 선사한다. 사랑하는 여자 앞에선 짱구춤도 불사하지 않는 남자들이 많다고 하니...

혹시 당신이 지금 마음에 둔 남자의 행동이 위의 내용과 흡사하다면 그는 지금 당신이라는 사랑의 호수에 빠져 허우적대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Writer profile
author image
LonnieNa 입니다.
http://www.needlworks.org
여러분과 나의 세상에 바라보는 시선을 달리합니다.
위로
이 글의 관련글(트랙백) 주소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  
COMMENT*

Gravatar로 닉 이미지를 사용하세요. 간단히 이메일과 비밀번호만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1   ... *770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