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속에
그대는 나의 모든걸
가져간 바람둥이..

NearFondue PopupNotice_plugin
7 일동안 열지 않음 close

Category : 2004년/2004년 8월

생명선: 생명선은 엄지손가락과 집게손가락의 중간 부분에서 출발하여 엄지손가락 아래쪽을 둘러싸고 있는 선을 말한다. 주로 건강이나 체력, 가정운, 주거문제, 수명의 장단 등을 판단하는데 참고한다.

두뇌선: 두뇌선은 손바닥 한가운데를 가로지르고 있는 선으로서 생명선과 감정선의 중간에 위치한다. 주로 사람의 지적능력, 사고방식, 판단력, 창의력, 상상력, 직감력, 재능 등을 판단하는데 참고한다.

감정선: 감정선은 약손가락, 새끼손가락의 아래쪽에 있는 선으로서 비교적 완만하게 구부러져 있다.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 중 제일 형태가 다양하고 복잡한 경우가 많다. 주로 감성적 측면, 애정, 감각, 결혼운 등을 판단하는데 참고한다.

운명선: 손바닥에 세로로 아래에서 위로 뻗은 선인데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에 비해 다양하며 분명치 않거나 끊어진 등 개인적인 차이가 많다. 주로 운세의 강약, 직업, 직장, 사회생활 등 인생의 희노애락을 판단하는데 참고한다.

태양선: 약손가락 아래쪽을 향해 세로로 뻗어 있는 선으로 사람에 따라 보이지 않는 경우도 있다. 태양선은 금전운이나 창의력, 인기, 재능, 명예, 행복, 재산 등을 판단하는데 참고한다.

결혼선: 새끼손가락 아래쪽에 가로로 뻗어 있는 선으로 사람에 따라서 여러 개의 선이 나타나 있는 사람도 있다. 결혼선은 이성에 대한 태도, 연애, 결혼, 성적문제 등을 판단하는데 참고한다.

재운선: 새끼손가락 아래쪽에 세로로 나타나는 선을 말한다. 재운선은 금전운, 돈에 대한 태도, 의식주 등을 판단하는데 참고한다.

권력선: 집게손가락 아래로 뻗어 있는 선을 말한다. 권력선은 권력, 명예, 야심, 욕망 등을 판단하는데 참고한다.

장해선: 말 그대로 장해를 의미하는 선으로 위에서 언급한 모든 선들이 장해선을 만날 수 있다. 장해선은 가벼운 트러블이나 고민에서부터 생명에 지장을 주는 것 까지 다양하며 가벼이 넘기지 않아야 할 것이다
Writer profile
author image
LonnieNa 입니다.
http://www.needlworks.org
여러분과 나의 세상에 바라보는 시선을 달리합니다.
위로
이 글의 관련글(트랙백) 주소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  
COMMENT*

Gravatar로 닉 이미지를 사용하세요. 간단히 이메일과 비밀번호만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