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속에
그대는 나의 모든걸
가져간 바람둥이..

NearFondue PopupNotice_plugin
7 일동안 열지 않음 close

Category : 데이터뱅크/Tatter Skin
=라이센스=
1. 스킨 내 제작자 정보를 제외시키지 않는 조건내에서 편하게 수정 가능하나 재배포는 허용치 않습니다.

1.1 이에 대해 현 NearFondue 스킨이나 사이트내 컨텐츠, 아이콘, 이미지를 무단으로 허락없이 스킨수정의 용도에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공개된 부분에 대해서만 허락합니다.

2. 더불어 그외 무단 펌, 배포를 금합니다. 이외의 사항은 크리에이트브 저작권 표시에 따릅니다.
2.1 NearFondue는 Some Right 저작권 구분에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사이트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South Korea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알림=
1. 스킨을 수정했을 때, 전체 레이아웃, 아이콘 형태가 그대로인경우 스킨제작자링크를 삭제하지 말아주십시요.
2. 스킨에대한 의견이나 오류정보등의 글을 제외한 비방성 글은 가감히 거부합니다.
라이센스 내 공개스킨인 만큼, 이점 양해바랍니다.


* 이 글은 배포되는 최근 스킨글의 상단에(바로 이 전글) 위치합니다.
따라서 이 글은 신규 스킨이 배포되는 시점으로 글이 이동 되기에 전체적인 블로그의 내용과 연관성이 떨어질수 있습니다.

* 블로그의 내용중에 이 글만 보이는 시점이 발견되면, 블로그내 조만간 새 스킨의 배포가 예정되어있음을 말하기도 합니다.
이는 이 글 바로 아랫글로 신규 스킨 글이 등록되어 비공개 상태이거나 공개 예약 상태임을 말합니다.
Writer profile
author image
LonnieNa 입니다.
http://www.needlworks.org
여러분과 나의 세상에 바라보는 시선을 달리합니다.
위로
이 글의 관련글(트랙백) 주소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  
COMMENT*

Gravatar로 닉 이미지를 사용하세요. 간단히 이메일과 비밀번호만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 PREV   *1   *2   *3   *4   *5   ... *10